[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김현중이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운드 3(ROUND 3)' 한정판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8일 오전 "2년 만에 국내에 컴백한 김현중에게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정판을 추가 발매한다"며 "이번 '라운드 3' 한정판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김현중의 매력을 살린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일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김현중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운드 3'의 한정판에는 '라운드3' CD,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의 뮤직비디오 및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도 수록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번 한정판은 3D 홀로그램이 들어간 렌티큘러 케이스를 통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김현중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포토북까지 더해지면서 한정판다운 가치를 더했다.
한편 김현중의 '라운드 3' 한정판은 28일 오후부터 신나라, 온라인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