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Sensation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1월30일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댄스이벤트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알루미늄 보틀(Aluminium Bottle)과 캔(Can)이다.


이번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은 겉 표면에 UV잉크가 특수처리 되어 있어 UV조명에서는 숨겨진 디자인이 드러난다. 클럽과 같은 어두운 곳에서 UV조명이 보틀 표면에 비춰지면 숨겨져 있던 UV 효과가 드러나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변신한다.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캔과 보틀에는 흰색 바탕에 오디오의 사운드 디지털 이퀄라이저(Equalizer)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다. 이는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을 대표하는 음악장르인 일렉트로닉을 상징하는 디지털 이퀄라이저의 모양을 표면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다.


이번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중 보틀은 23일부터 청담동, 이태원, 홍대등 서울 시내 핫 스팟에 위치한 주요 클럽과 라운지 11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캔 역시 국내 대형 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 등 2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