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푸마 마라톤대회' 참가권 단독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G마켓, '푸마 마라톤대회' 참가권 단독 판매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마라톤대회 '2013 푸마 나이트런(NIGHT RUN)' 참가권을 단독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주최하고 CAMPUS10이 주관하는 '2013 푸마 나이트런' 참가권은 26일 오후 7시부터 G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선착순 7000명에 한해 3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대회 전 참가자들에게는 웰컴팩이 다음달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웰컴팩은 푸마 나이트런 티셔츠와 배번, 칩, G마켓 GIFT BAG 등으로 구성됐다.

G마켓은 단독예매를 기념해 레이스 참가고객들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웰컴팩 속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금잔고 2000원을 적립해준다. 현금잔고는 다음달 9일부터 30일까지 지급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발도장 수에 따라 G마켓 '1000마일리지'(3회), 'CAMPUS10 1년 정기구독권'(6회), '푸마GIFT 타올+양말+손목밴드'(9회), '푸마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러닝화'(12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013 푸마 나이트런'은 다음달 28일 오후 7시부터 과천서울대공원에서 총 7000명의 참가자들이 4가지 코스(7㎞)를 달리게 되는 마라톤 대회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2013 사이판 국제 마라톤 대회 참가권 및 PIC 리조트 숙박권이 주어진다.


최동휘 G마켓 팀장은 "다양한 쇼핑의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심신을 단련할 수 있는 문화체육행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접수하게 됐다"며 "나이 불문하고 마라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데다 가을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