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스마트워치 '갤럭시 기어'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삼성 스마트워치 '갤럭시 기어'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 삼성전자가 특허 출원한 내용을 기반으로 영국 사이트 바우처코즈프로가 재구성해 그려낸 갤럭시 기어 이미지 (자료 출처 : 바우처코즈프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세계 1위 스마트폰 업체인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가 흰색, 오렌지색, 회색, 검정, 화이트골드 등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21일(현지시간) 삼모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 달 4일 독일 베를린에서 '삼성언팩 2013 에피소드2' 행사를 통해 갤럭시 기어를 선보인다. 출시는 9월 말 혹은 10월 초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갤럭시 기어는 먼저 흰색, 오렌지, 회색, 검정 버전들을 출시하고, 한 주 뒤에는 화이트 골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그러나 화이트 골드 버전은 특정 지역에만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이미 미국과 한국 특허청에 갤럭시 기어란 상표를 출원했다. 특허청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손목시계 모양인 이 제품은 통화 기능이 있으며 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어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다. 갤럭시 기어의 재질은 금속과 합성수지, 유리다.


삼성전자는 독일에서 갤럭시 기어와 함께 갤럭시노트3도 선보인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