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준희-송경아-김나영, '팔로우 미' 시즌2 MC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김준희-송경아-김나영, '팔로우 미' 시즌2 MC 발탁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김준희 송경아 김나영이 FashionN 쇼핑 버라이어티 'Follow 美 시즌2'(이하, 팔로우 미2) MC로 나선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은 오는 24일 밤 11시에 ‘깐깐한 쇼핑플래너’를 표방한 ‘팔로우 미2’를 첫 방송한다. FashionN ‘팔로우 미 2’는 ‘깐깐한 쇼핑플래너’라는 슬로건처럼 다양한 패션 뷰티 아이템들을 깐깐하게 따져보고 비교해 골라내는 리얼 쇼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준희와 송경아, 김나영과 함께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이 쇼핑플래너로 함께 참여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인다.


올 여름 비키니 화보로 화제를 몰고 다닌 김준희는 패션계 대표 억대 쇼핑몰 CEO로서 그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맘껏 전수할 예정이다. 김준희는 “MC를 맡게 돼 전 시즌보다 더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크다”며 “패션과 뷰티를 통틀어 최신 트렌드를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송경아 역시 MC로는 1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지난 ‘팔로우 미 스페셜’ 편에서 게스트로 등장했던 송경아는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며 MC자리까지 꿰찬 것. 톱모델다운 패션 감각뿐만 아니라 몸매관리 비법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예정이다. 송경아는 “그동안 개인적인 활동을 하느라 오랜만에 하는 방송이라 설레고 재미있을 것 같다”며 “모델이라는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가 아니라 유용한 실생활 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면서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신만의 패션 블로그를 오픈할 정도로 패션에 대한 애착이 강한 김나영은 FashionN ‘팔로우미2’ 촬영을 위해 영화 '레옹'의 마틸다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하며 한층 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실제로 제작진은 “‘팔로우 미2’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개인소장 의상들을 센스 있게 매치해 포토그래퍼는 물론 스타일리스트도 그녀의 패션감각에 놀랐다”고 전하며 “패션, 뷰티 프로그램 MC로서의 두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팔로우 미 시즌2’는 24일(토)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FashionN에서 방송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