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령메디앙스, 베이비페어 공식후원사로 참가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육아전문기업 보령메디앙스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베이비페어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보령메디앙스는 ‘체험으로 즐기는 보령 Village‘이라는 콘셉트로 비앤비(B&B)를 비롯해 닥터아토(Dr.ato), 퓨어가닉(더퓨어로 리뉴얼중) 등 주요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할인 행사와 가족단위 참여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유아복 프리미엄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개별부스로 분리돼 참가해 눈길을 끈다.


보령메디앙스는 참여부스를 오리진과 사이언스, 오가닉으로 분류, 보령메디앙스의 과거와 오늘, 미래의 융합과 공존모습을 각 브랜드 특징에 맞게 보여주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함께 만들고 성장해 나가는 보령메디앙스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모든 제품과 정보를 살펴보고 또한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지는 만큼, 유익한 정보도 얻고 가족이 모두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