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아라, 日 정규 2집 발매 직후 '오리콘 1위' 등극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티아라, 日 정규 2집 발매 직후 '오리콘 1위' 등극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티아라의 일본 정규 2집 '트레저박스(TREASURE BOX)'가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8일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7일 공개된 티아라의 일본 정규 2집 '트레저박스(TREASURE BOX)'는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앨범에는 '타깃(TARGET)', '바니스타'를 비롯해 각 멤버들이 유닛 곡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티아라는 일본 팬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들은 지난 2011년 일본 데뷔곡인 '보핍보핍(Bo Peep Bo Peep)'을 발매한 후 오리콘 데일리차트와 위클리 차트 수위를 차지했다. 이후 발매된 앨범들도 매번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티아라는 "오리콘 차트 1위라는 기쁜 소식을 가지고 홍콩 콘서트 무대에 서게 돼 더욱 기쁘다"면서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티아라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국내에 머물고 있는 티아라는 홍콩 콘서트를 위해 9일 출국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