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N스크린 서비스 '호핀' 가입자 400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SK플래닛 N스크린 서비스 '호핀' 가입자 400만명 돌파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의 VOD 특화 N스크린 서비스 호핀이 서비스 개시 2년 6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명을 돌파, 8월 2일부터 18일까지 17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8월 2일부터 8일까지 호핀에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스마트빔, 스마트 기기와 TV를 연결할 수 있는 MHL케이블, 호핀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8월 9일부터 15일까지 해당 기간 내 호핀 신규가입 고객 중 일 별 400명을 추첨하여 30일간 지상파 TV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V매니아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8월 17, 18일 양일간 호핀에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만큼 호핀 포인트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호핀 앱과 웹사이트(www.hopp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환 SK플래닛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부장은 “스마트폰, 태블릿PC등 개인화된 기기로 VOD를 시청하는 영상 콘텐츠 소비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앞으로도 400만 호핀 이용자의 사용 패턴과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핀은 최신영화·TV방송·미드·키즈 등 3만여 편의 VOD 콘텐츠를 웹과 모바일에 연결된 N스크린을 통해 제공하고 ▲다양한 월정액 이용권 출시 ▲예약 다운로드 ▲영화 예약 구매시 할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VOD를 즐기는 새로운 N스크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