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빕스는 30일 CJ 백설요리원에서 '스페인 컬쳐 & 스테이크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빕스의 프리미엄 고객 체험 프로그램 '2013 컬쳐 익스피리언스 빕스'의 일환으로 특별히 빕스의 이번 여름 신메뉴 콘셉트인 스페인에 맞게 스페인 문화 전문가인 아나운서 손미나씨와 함께 진행됐다.
'스페인 컬쳐&스테이크 클래스'는 크게 문화와 쿠킹, 두 가지 클래스로 구성됐다.
스페인 문화 강좌에서는 '스페인 너는 자유다'의 저자인 아나운서 손미나가 스페인 사람처럼 유쾌하게 사는 법, 스페인 사람들의 재미있는 식문화 등 다양한 스페인 문화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어 빕스 수석 셰프에게 배우는 '스페인 스테이크 클래스' 시간에는 빕스의 스페인 신메뉴인 '스패니쉬 플래터'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스페인 컬쳐&스테이크 클래스는 스페인의 문화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깊이 있는 클래스라 참가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해 리딩브랜드로써 차별화된 고객 체험 문화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