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랑머리 염색한 유종필 관악구청장의 여름 휴가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종필 관악구청장, 30일부터 강원도 인제 내린천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 보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유종필 관악구청장(사진)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노랑머리 염색을 하고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 구청장은 30일부터 강원도 인제 내린천에서 부인과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다.

또 서울대 수학교육과 재학중 군에 들어가 31일 제대하는 큰 아들과 보름뒤 입대하는 둘째가 유 구청장 여름 휴가 캠프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몇 년만에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휴가 캠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 구청장은 30일 오후 노랑 머리 염색한 모습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며 "흐르는 강물처럼 세월의 흐름을 절감한다"면서 "이 곳의 강물이 서울까지 가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없지만 한 번 본 계곡수를 또 다시 볼 수 없는게 인생이란 생각이 들어 순간순간 즐겁고 의미있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랑머리 염색한 유종필 관악구청장의 여름 휴가  유종필 관악구청장이 30일부터 강원도 인제군 내린천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에 들어갔다. 유 구청장은 이날도 지난해와 같이 노랑머리 염색을 한 휴가지 모습을 페이스북에 올려 눈길을 모았다.
AD


또 "어제는 지나갔고 내일은 내앞에 없다. 그러니 오늘은 잡아야 내일도 있지요. 날마다 즐겁고 보람있게 사는 것, 그 것이 행복한 인생이 아닐까요? 페친 여러분도 오늘도 행복하게!"라며 인사를 나누는 글을 남겼다.


평소 틀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유 구청장이 모처럼 여름 휴가를 맞아 부담 없이 자연속에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하며 힐링을 맛볼 것으로 보인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