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건형, 문근영 향한 불꽃 눈빛 '레이저 나오겠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박건형, 문근영 향한 불꽃 눈빛 '레이저 나오겠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박건형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서 장인정신이 투철한 인물 이육도 역으로 열연 중인 박건형의 매력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박건형의 일본 블로그에는 불꽃눈빛이 살아있는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첫 번째 사진 속 박건형은 ‘불의 여신 정이’ 대본을 들고 깊이 집중하며 대사를 되뇌고 있다.

두 번째 사진 속에는 함께 출연 중인 문근영과 쉬는 시간에 눈싸움을 하고 있다. 박건형이 연기하는 이육도는 도자기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유정(문근영 분)과 운명적인 라이벌 구도를 이끌고 가는 인물이기 때문에 함께 출연 중인 문근영과의 호흡 역시 드라마의 주요 포인트이다.


'불의 여신 정이'는 당대 기술의 결정체였던 도자기를 소재로 택해 예술의 혼과 사랑을 동시에 보여주는 드라마. 도자기에 대한 장인정신과 극 중 화령(서현진 분)에 대한 연정 두 가지 감정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는 박건형에게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