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건강 관리 돕는 S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서울우유, 건강 관리 돕는 S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 출시 ▲서울우유 S트레이닝 앱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S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독자적으로 개발해 선보인 S트레이닝 앱은 모바일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무료 프로그램이다.

S트레이닝은 크게 'S유산소 운동'과 'S피트니스', '트레이너 추천 프로그램'의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다. S유산소 운동에는 트레이닝 컨텐츠의 기본이 되는 유산소 운동이, S피트니스에는 요일별 특성에 따른 건강운동이 담겨 있다. 또한 트레이너 추천 프로그램은 건강증진 및 바디 슬리밍 등의 특화된 운동으로 구성돼 있어 컨디션과 목적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김동기 서울우유협동조합 광고홍보실 실장은 "S트레이닝은 유제품을 통한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고객들이 진정한 건강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개발된 운동 앱"이라며 "대부분의 운동 관련 앱들이 유료인 반면에 S트레이닝 앱은 별도의 광고 없이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부담 없이 생활 속 운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S트레이닝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매일 S트레이닝에 지속적으로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