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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싱가포르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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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싱가포르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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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해외로 확대하겠다고 26일 밝혔다.


비비고는 싱가포르 월드비전과 함께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소외아동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서약했다.

이에 따라 싱가포르 비비고 3개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판매되는 비비고의 대표 비빔밥 메뉴 '비비고 라이스' 매출액의 2%를 싱가포르 월드비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비비고는 지난 5월 국내에서도 CJ나눔재단, 월드비전과 함께 ‘비비고 나눔 도시락 캠페인’을 실시해 나눔 도시락 5종의 매출액 2%를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는 이미 국내 보다 해외에 더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진출 국가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해외로 확대하게 됐다”면서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향후 이러한 노력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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