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기존 프리미엄 캔커피 제품인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 크림'을 NB(New Bottle)캔 용기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스타벅스 RTD음료로는 최초로 국내에 출시된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 크림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추출액과 신선한 우유의 부드러운 조화로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기존의 작은 캔 용기로만 발매되던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 크림을 보다 용량이 큰 NB캔에 담아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도록 했다. 패키지 또한 스타벅스 더블샷만의 진하고 부드러운 제품 특징이 잘 나타나도록 디자인 했다. 스타벅스 RTD커피 음료의 NB캔타입 출시는 한국이 최초이다.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 크림 NB캔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3000원(275ml, 편의점 기준)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