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크론, 침구원단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섬유전문기업 웰크론(대표 이영규)은 자사의 알러지방지 침구 원단 '웰로쉬(WELLOSH)'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웰로시는 촘촘한 조직의 고밀도 극세사로 제작, 아토피 발생의 원인으로 알려진 집먼지진드기의 서식과 이동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웰크론 측은 웰로시에 성충·유충을 포함한 진드기 3만 마리를 대상으로 원단 통과 여부를 테스트한 결과 3만 마리 중 단 한 마리도 원단을 뚫고 나오지 못했다고 밝혔다.


웰크론 기술연구소 관계자는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침구는 지난 2011년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알러지방지 효과를 인정받은 데 이어, 국내 대한알러지협회에서도 안심마크를 획득했다"며 "아토피 질환 때문에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잣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웰크론은 극세사 클리너 부분에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170여개의 침구 대리점과 주요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알러지방지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