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화자연마루, 2013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화자연마루, 2013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동화자연마루의 강화마루 클릭 그레이쏘컷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동화그룹(회장 승명호) 계열사 동화자연마루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3 The Proud’에서 자동차·친환경주거 부문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동화자연마루는 생산중인 강화마루 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10년 품질보증과 친환경 강화마루 출시 등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발전을 선도한 공을 인정받아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1996년 국내 최초로 강화마루를 선보인 이래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화마루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엔 강화마루뿐 아니라 제품 전체에 10년 품질보증 제도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