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가족 장 건강 지킴이, 녹십자 명장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7월 14일 NS 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 시작!

우리가족 장 건강 지킴이, 녹십자 명장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최근 SBS를 통해 잘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녹십자 건강기능식품전문브랜드 녹십자HS에서 한국인의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밝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는 100% 생 유산균을 1캡슐에 200억마리를 투입하고, 식약처 기준규격에 적합한 식물성 장용성코팅캡슐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여 유산균 생존력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녹십자HS만의 유산균 보존시스템 덕분인데, 녹십자HS는 유산균 보존을 위한 5단계 보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산균 생존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식물성 김치 유산균과 장내 환경을 바꾸기 위한 10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었고 녹십자HS에서 특허받은 발효인삼농축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한국인의 장건강을 위한 한국인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 개발에 참여한 녹십자HS 한 관계자는 “이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위해 온도 및 습도가 조절된 클린룸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유산균 안정성 유지를 위한 100% 냉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 설명하며, “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는 원료 및 완제품의 보관 및 배송을 모두 100% 냉장 시스템으로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도록 장용성 코팅 및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기존 유산균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녹십자 명장 프로바이오틱스’는 오는 7월 14일 오전 6시 30분 NS TV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에 들어가며, NS몰 홈페이지 (http://www.nsmall.com) 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