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바캉스 시즌 맞아 썸머세일마켓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총 4주간 바캉스 컨셉의 ‘썸머세일마켓’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판매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형태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형태의 판매 마켓이다. 약 450평 규모의 1층 아트리움 공간에 캠핑카, 파라솔 등 해변가 캠핑장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브랜드 교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1주차에는 악세서라이즈, 미쏘시크릿, 밀스튜디오, 록시 등을 시작으로 2주차 나이키, 르꼬끄, 무인양품, 3주차 라코스테 라이브, 데님앤서플라이, GAP, 에블린 등이 참여한다. 마지막 주에는 햇츠온, 게스, 지오다노, 긱샵 등을 끝으로 총 4주간에 걸친 행사가 종료된다.


다양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보라카이 3박5일 여행상품을 비롯해 소니 아웃도어 카메라, 브랜드별 경품, 음료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마련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캉스 패션을 돋보이게 할 네일 및 헤나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주말에는 무더위를 식혀줄 ‘헬로! 썸머버스킹 콘서트’가 진행된다. 매력 만점의 기타리스트 정선호를 비롯해 다양한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열정적인 음악축제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