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대학생 체험단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4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몰링을 체험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대학생 체험단으로, 지난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4년째를 맞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4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및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타임스퀘어 홍보 마케터로서 대내외적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남녀 대학생 총 20여명을 선발하며,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20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내달 1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총 5주 간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서 타임스퀘어의 몰링을 직접 체험한 후,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한 주차 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 제공,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4기부터는 경방 타임스퀘어 MD&마케팅 파트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내·외부 전문가 초청 강의 및 세미나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내달 9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