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 사나이 덕에 군대 상품 인기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진짜 사나이 덕에 군대 상품 인기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TV 인기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의 여파로 대형마트의 군대 관련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4일부터 잠실점, 서울역점 등 30개 점에서 '반합'과 '밀리터리 방수시트'를 판매하기 시작해 출시 5일 만에 각각 150개, 50개를 팔았다. 6월 중순부터 판매한 군용 야전 침대와 비슷한 '밀리터리 레저침대'는 현재까지 약 300여 개가 판매됐다.


군대 대표 간식인 '건빵' 매출 역시 TV 프로그램이 시작된 4월 중순부터 현재까지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5.7% 가량 늘었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군대 관련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3일부터 기존 온라인 채널을 위주로 판매되던 '김병장 전투식량'(해물짬뽕라면밥ㆍ고추장비빔밥ㆍ스프비빔밥) 3종도 각 2970원에 판매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군대는 남성에게는 향수와, 여성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소재"라며 "군대 용품에 대한 관심이 소수의 마니아층에서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