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사나이'가 반한 '맛다시' 어떤 맛이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진짜사나이'가 반한 '맛다시' 어떤 맛이길래? ▲ MBC '진짜사나이' 박형식이 좋아하는 양념가루 '맛다시'가 화제다.(출처 : MBC 방송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군인들이 즐기는 양념분말 '맛다시'가 화제다.

23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의 유격 훈련 도중 식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새로 합류한 '아기병사' 박형식은 군인들의 만능 양념인 '맛다시'에 강한 집착을 보여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입소 후 다양한 군대 음식에 행복감을 표시하던 그는 이날 역시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라며 매끼니를 폭풍 흡입했다.


그는 특히 '맛다시'를 맛보고는 "이게 웬일입니까. 정말 행복합니다.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 오늘 고생한 거 다 보상받는 느낌입니다"고 감탄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후 맛다시의 열렬한 추종자가 된 박형식은 행군 중간에 간식으로 오이가 제공되자 "제가 맛다시를 챙겼습니다. 오이는 맛다시에 찍어 먹죠"라고 말하기도 했다.


박형식이 반한 '맛다시'는 고추장과 간장, 된장 등 전통 양념과 인공 향미 증진제 등을 혼합한 건조 양념분말이다. '맛다시'는 '진짜 사나이' 방송 후 포털 인기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