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양사,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 론칭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삼양사는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서브큐는 삼양사의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을 아우르는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식자재 사업부문에서 1600억의 매출을 달성한 삼양사는 이번 론칭을 통해 2015년 3500억원의 매출 달성 목표를 세웠다.


삼양사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는 식자재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를 목표로 제과, 양식, 중식, 치킨 분야에서 믿을 수 있는 상품, 전문적인 맞춤형 솔루션,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서브큐 브랜드는 구매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자재유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사는 서브큐 론칭과 동시에 고객사의 성공을 지원하는 서브큐 CSP(Customer Success Partner) 서비스 홈페이지(www.serveq.co.kr)를 오픈했다. 서브큐 CSP서비스는 고객의 사업 경쟁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고객지원서비스로 구매, 조리, 마케팅, 경영 등 사업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