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딜락,7월 'ATS' 36개월 무이자 할부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GM코리아가 오는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캐딜락 ATS를 매력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컴팩트 스포츠세단 ‘캐딜락 ATS’ 전 트림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차량가격의 40%를 선수금으로 납입하고, 나머지 차액은 36개월 간 이자 없이 분할 납부하면 된다.

ATS 구입 고객들은 스마트한 무이자 할부 혜택을 통해 차량 구입에 따른 초기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을 보다 실속있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ATS 럭셔리 모델 구입 고객은 차량가격의 40%인 1900만 원을 선수금으로 납입한 후, 36개월 간 월 79만1700원을 분납하게 되며, ATS 프리미엄 모델 구입 고객의 경우에는 2080만 원을 선수금으로 납입한 후 월 86만 6700원을, 그리고 ATS AWD 모델 구입 고객은 선수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3330만 원을 매월 92만5000원씩 36개월에 나눠 납부하면 된다.

한편 GM코리아는 ATS 외에도 CTS 3.0 Performance, CTS 3.6 Premium, CTS 스포츠 왜건 모델을 대상으로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