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블랙스미스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메뉴 주문 시 중·고등학교 학생증 지참 고객에 한해 메인 메뉴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초등학생은 키즈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 주문 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 혜택 프로모션이다.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해 학생들이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보다 쉽게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샐러드 바’를 운영, 메인 메뉴를 1개만 주문해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의 건강한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청소년들이 블랙스미스를 방문하면 가격할인과 더불어 샐러드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청소년 할인 요금을 도입함으로써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이 보다 쉽게 블랙스미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풍성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