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소셜 카드 디펜스 게임 `카드가디언(CARD GUARDIAN): 공주를 지켜줘 포 카카오(for Kakao)`(이하 `카드가디언 포 카카`)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나한히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게임은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디펜스 게임으로, 현재 무한 모드와 스테이지 모드로 구성됐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PvP 모드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하기도 하고, 무한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하는 등 소셜 요소도 접목했다. 강화 시스템을 통한 카드 육성의 묘미도 있다. 또 게임빌은 `카드가디언 포 카카오` 출시와 함께 이모티콘 1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금 뜨는 뉴스
게임빌은 `카드가디언 포 카카오`오픈을 기념해 `오픈 기념 빅3`란 이름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막대형 소시지인 맥스봉을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번 게임은 픽셀아모(대표 박 앤드류)와 손잡고 선보이는 게임으로, 깜찍한 비주얼 요소에 전략성까지 갖춘 차별점 때문에 여성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