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비올레타` 모습이...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비올레타` 모습이...
AD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신규 몬스터 `비올레타`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올레타`는 `메이플스토리`에서 희귀도가 높은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로 꼽히는 케릭터다. 특히 기존 게임에선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비올레타`를 터치하면 얼굴 확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위한 건물 아이템 `슬라임 오성호텔`을 추가, 유저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도 함께 병행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비올레타`를 영입한 모든 유저에게 20 리프(게임포인트)와 2만 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하고, 내달 17일까지 `전설 입주권`을 통해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을 2배로 상향 조정한다.


또 오전 10시 GM 세레나 마을(ID:mapleville)에 설치된 자음 퀴즈를 확인한 뒤,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남겨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프(게임포인트)와 골드(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