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광벤드, 제6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성광벤드, 제6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선정 ▲코스닥협회는 제6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산업자원부 김재홍 차관, 성광벤드 안재일 대표이사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코스닥협회는 제6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에 성광벤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26일 코스닥협회는 코스닥상장법인 및 증권유관기관 임직원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제6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인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성광벤드가 수상했다. 성광벤드는 서류심사와 기업실사에서 최우수점을 받았다. 협회에 따르면 30여년의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높은 진입장벽 구축했고 수출비중이 62%에 달한다는 점, 실적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는 점 등에서 후한 점수를 받았다.

이어 금융감독원장상인 최우수투명경영상은 다음이 차지했다. KRX이사장상인 최우수경영상에는 하이비젼시스템이, 최우수차세대기업상에는 비아트론테크윙이 선정됐다.


코스닥협회장상 중 최우수테크노경영상에는 씨젠이녹스가, 최우수사회공헌기업상에는 제닉이 뽑혔고 최우수일자리창출기업상은 심텍, 최우수대표주관회사상은 한국투자증권이 받았다.


한편 이번 시상을 위해 학계, 유관기관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선정위원회가 구성됐다. 위원회는 응모기업과 증권유관기관 추천회사를 대상으로 3개월 간 서류심사와 기업실사 등을 거쳐 각 부문별 우수회사를 선정했다.


수상법인은 향후 1년간 상장유지수수료 및 변경·추가상장수수료와 '주식업무 임직원 해외연수' 연수비가 면제된다. 또 정책자금 및 기술이전도 지원할 계획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