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여름을 맞아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CJ E&M 넷마블은 21일 "이번 릴레이 업데이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6번에 걸쳐 6주간 진행된다"며 "첫 번째 업데이트에선 `샴블로`, `건담 AGE-2 노멀`, `GN-XⅡ소드`, `105 슬로터 대거`, `조비 건담` 등 총 5개의 신규 유닛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샴블로`는 기동전사 건담 UC 원작소설에 등장했던 대형 모빌아머(MA)이자 원작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던 기체로서 다양한 사격 무기를 기반으로 한 강력함을 자랑한다.
지금 뜨는 뉴스
또 중국 삼국시대 위나라의 초대 황제이자 조조의 아들인 `조비`를 모티브로 한 `조비 건담`은 빠른 공격속도를 자랑하는 검기 공격과 뛰어난 근접전 전투 능력을 갖추고 있어 기존 `조조 건담`과 함께 이용자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내달 11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뒤 대전 또는 협동미션을 플레이 하면 출석이 완료되고, 출석마다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최대 1만1000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내달 7일까지 300포인트로 조조의 동료 기체 4종 등 삼국전 유닛을 구입할 수 있는 `특집! 삼국전 유닛 경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업데이트] SD건담, `샴블로` 등 5개 신규 유닛 공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3062109225551411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