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꽃보다할배'의 새로운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tvN '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잠깐이야 잠깐"이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출연진들의 공원소풍, 커피숍 수다로 채워진 1, 2차 티저 영상에 이어 3차는 소주를 곁들인 저녁 식사 장면을 담았다.
약 25초 분량의 영상 초반에서 배우 신구(78)는 동생뻘인 배우 백일섭(70)에게 "일섭이 네가 이제 70넘지 않았니?"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신구는 옆에 앉은 이순재(79)에게 "그럼 만날 애들이유"라며 핀잔을 주기도 한다.
1, 2차 티저 영상에서 막내의 설움을 톡톡히 보여준 백일섭은 신구의 질문에 "형, 나는 예순아홉"이라며 자존심을 세워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에 신구는 "(나이 먹는게) 잠깐이야 잠깐"이라며 세월이 무상함에 대한 여운을 남긴다.
'꽃보다할배' 제작진은 티저 영상을 소개하며 "여러분 인생은 대체 무엇일까요? 삶에 지친 우리를 되돌아보게 하는 ‘꽃보다 할배’의 세 번째 티저를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곁들였다.
제작진은 또 "커피 못 탄다던 막내도 어느덧 70세가 되셨습니다. 여러분의 삶도 꽃할배들처럼 건강하고 또 찬란하길 바랍니다"라며 예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원로 배우들과 배우 이서진이 함께한 좌충우돌 유럽 여행기 '꽃보다 할배'는 다음달 5일 tvN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