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지난 2011년 개최된 '파주포크페스티벌' 개막식 ";$size="550,366,0";$no="201306200838468529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수원=이영규 기자]경기도 파주에서 매년 개최되는 한국포크 대표음악축제인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에 대한 입장권 발매가 20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기간중 입장권을 구입하는 사람은 정가의 20%를 싸게 살 수 있다. 입장권 판매는 옥션과 인터파크에서 한다.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은 오는 9월 7~8일 이틀간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행사 첫째 날인 7일에는 80년대의 자유와 낭만을 선사할 YB(윤도현밴드)ㆍ양병집ㆍ이정선ㆍ소향ㆍ해바라기ㆍ한영애ㆍ임지훈ㆍ이정란ㆍ이윤선 등 대한민국 포크음악의 레전드와 중견포크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마련된다.
8일에는 어반자카파ㆍ옥상달빛ㆍ짙은ㆍ최고은ㆍ데이브레이크ㆍ이지형 등 홍대에서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젊은 뮤지션들과 미국 포크음악계의 신성 'Color of Clouds'와 '크라잉넛'의 초청공연이 준비된다.
이밖에도 제1회 전국포크송경연대회 입상자들의 데뷔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기간동안에는 DMZ투어와 연계한 관광열차 상품도 출시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자연친화적인 잔디밭 무대에서 펼쳐지는 포크의 대제전"이라며 "이번 축제는 중장년 세대에게는 청춘시절의 향수를, 현란한 디지털 음악에 지친 신세대에게는 신선한 충격을 주는 세대 간 장벽을 허무는 소통과 감동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