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전거 타고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홍보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장흥군청 MTB동호회 자전거 타고 제주도 일대에서 물 축제 홍보 전개 "

자전거 타고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홍보
AD


장흥군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MTB동호회(회장 김기정) 22명은 제6회 정남진장흥 물축제(7. 26~8. 1) 성공 개최를 위해 자전거를 타고 제주도 일대에서 정남진장흥 물축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휴일을 반납한 채 궂은 날씨에도 250km를 자전거를 타고 제주도 관광지 일대를 돌면서 관광객을 상대로 맨투맨 방식의 홍보 활동을 펼쳤다.


MTB 동호회 회원은 홍보 팜플렛을 전달하면서 올 여름 휴가는 물과 숲 休를 테마로 제6회 정남진장흥 물축제가 펼쳐지는 정남진 장흥에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드심이 어떻겠냐는 화두로 홍보를 펼쳤다.

자전거 타고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홍보


회원들은 "정남진 물축제의 모든 코스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는 뗏목타기, 우든보트 타기, 펀보트 타기, 고무보트?동력선 타기, 수상자전거 타기, 희망의 줄배 타기, 맨손으로 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며 "생태 건강 프로그램 운영, 군민, 향우, 관광객 참여 프로그램, 전문 공연단 공연, 연관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고 전하면서 시원한 물 축제 행사가 펼쳐지는 정남진 장흥을 찾아 줄 것"을 홍보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정남진장흥 물축제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7일간 탐진강변 일원에서'물과 숲 休'라는 주제로 정남진 장흥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킨 이색축제로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에서 세계속의 여름축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