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인피니트가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인피니트는 10일 오후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기자회견을 갖고 "7명 모두 훈훈한 외모를 갖췄다"면서 "실력도 최고이기에 팬들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이어 "각자 독특한 개성이 있으면서도 무대에서는 하나가 되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간 인피니트는 블록버스터 콘서트는 물론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거리를 좁혀왔다. 아울러 이들은 일본 아레나 투어의 연속 매진과 성공을 발판으로 이번 월드 투어를 계획하게 됐다.
월드투어를 앞둔 인피니트는 "아직 믿기지 않는다. 꿈만 같다. 설레고 흥분된다"면서 "칼군무와 팬서비스가 가득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무대를 준비했다. 반전이 있는 개인 무대도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홍콩과 일본, 태국,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페루, 영국, 프랑스 등을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사진 정준영 기자 j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