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생명, (무)NH평생행복건강보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NH농협생명이 사망보장과 고액질병을 보험료 인상없이 평생 보장하는 '(무)NH평생행복건강보험'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고객 니즈가 높은 고액질병과 사망보장을 결합한 복합상품으로 조기사망위험과 고액질병으로 인한 장기생존 위험 보장을 모두 만족시켜 주는 비갱신형 보장성보험 상품이다.

주계약으로 사망보장과 함께 고액질병 보장범위에 따라 실속형(1종)과 종합형(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실속형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을 종합형은 실속형 보장질병에 말기신부전증, 말기폐질환, 루게릭병 등 총 13종의 고액질병을 종신토록 보장한다. 또한 고액질병 발생시 사망보험금의 최대 100%(50%, 80%, 100% 중 선택)까지 선지급해 병원 치료비뿐만 아니라 입원에 따른 소득상실 등 다양한 경제적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전용 특약인 (무)두번째CI보장특약에 가입할 경우 처음 발병 이후 평생동안 두 번째암(첫번째 암 발생 후 새로운 암, 전이암)을 포함해 고액질병을 한 번 더 보장받을 수 있다. 이 특약은 3년 갱신형으로 운영되나, 첫 번째 고액질병 진단 확정 후에는 해당 특약으로 종신까지 보장된다.


(무)NH평생행복건강보험의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65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주계약은 종신까지 특약은 종류에 따라 80세에서 최대 100세까지이다. 보험료는 가입금액 1000만원, 20년납, 월납, 남자 40세 기준으로 주계약 1종(실속형)에 사망보험금 50% 지급형 선택할 경우 월 2만6000원이며, (무)두번째CI보장특약(갱신형) 실속형 보험료는 2700원이다.


고액질병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 또는 장해지급률 50% 이상 장해시에는 차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며, 보험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인 경우(일시납 제외)에는 주계약 보험료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