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월의 끝, 놓치면 후회할 외식업계 이벤트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6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직장인 김송희(32세)씨는 최근 한숨이 늘었다. 각종 기념일 탓에 늘어난 지출을 감당하기가 버거운 것. 월급날만을 기다리고 있지만 당장 어쩔 수 없는 외식이라도 어떻게든 줄여보고 싶다.


각종 기념일로 지갑이 가벼워진 5월이 그 끝을 보이고 있다. 그 동안 많은 지출로 외식이나 쇼핑 등의 소비를 줄여야 했던 소비자들은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정보를 찾기에 바쁜 시즌이 된 것. 김씨 같이 월급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직장인들을 위해 덤은 기본, 할인혜택과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놓치면 후회할 외식업계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는 프리미엄 TEA, ‘티 포르테’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프리미엄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각 TEA와 가장 잘 어울리는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하는 것. 이 밖에도 5월말까지 페이스북에서 홀케이크 3종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족 혹은 직장 동료와의 식사를 계획 중이라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이벤트에 주목하자.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오는 26일까지 인원에 따라 추가 메뉴를 제공하는 ‘마음 나누기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일제면소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2인 식사 고객에게 ‘수제 참치주먹밥’, 3인 이상 식사 고객에게 ‘미니 치킨카라아게’가 무료로 제공한다. 즉 여러명이 모일수록 혜택이 더욱 커지는 것.


특히 제일제면소는 단순한 면 메뉴뿐만 아니라 사케, 사와, 소주 등 주류와 함께 우동 전골, 삼겹살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가족 모임은 물론 직장 동료들끼리 회식 장소로 선택해도 좋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 다운로드가 26일까지, 쿠폰 사용은 5월 말까지 가능하다.


피자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단돈 천원으로 메인 메뉴 부럽지 않은 사이드 메뉴에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 30만판 판매를 기념해 할인 및 선물증정 이벤트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스파게티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 메뉴는 출시 후 한달 동안 전체 피자 판매의 4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 미스터피자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바 있는 인기 메뉴. 피자위에 통 케이준 새우와 함께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매장도 혜택만 잘 알고 가면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알차게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빕스버거는 매달 15일을 빕스버거 데이로 지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일에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 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이달의 버거세트’를 단돈 5000원에 판매한다.


또 매주 수요일 ´빕스버거 해피타임´에는 첫째 주-추가 치즈, 둘째 주-단품이나 세트 주문 시 10% 할인, 셋째 주 - 세트 구매 시 음료 업그레이드 또는 스탬프 2개, 넷째 주 - 한정 신메뉴 세트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특히 5월에는 지출이 많지만 외식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한 달을 현명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부분의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미리 알아두고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