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리바트(대표 경규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리바트몰(mall.livart.co.kr)'에서 인기상품을 최대 80%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데렐라 존(Zone) 이벤트는 구매자가 나타나면 이벤트가 자동 종료되는 '마법 할인' 콘셉트로, 매일 오전 11시 리바트몰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한 개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99 존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홈스타일 제품과 가구를 99원, 990원, 9900원 등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자녀방은 물론 침실, 거실, 주방, 서재 품목을 반값으로 할인하는 반값 존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밖에도 히트상품만을 패키지 형태로 모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완판 가구 패키지전도 진행한다. 퀸 침대와 고급 매트, 5단 서랍장, 콘솔을 모두 90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로 신혼, 원룸, 아이방, 서재 패키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연령대별 패키지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 패키지 기획전은 이달 27일까지만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