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국노래자랑', 전 세대 '힐링' 해주는 '명장면 베스트3'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전국노래자랑', 전 세대 '힐링' 해주는 '명장면 베스트3'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영화 '전국노래자랑'이 백만 관객 수 고지를 앞둔 가운데 전 세대 관객들을 웃기고 울린 '명장면 베스트3'를 공개했다.

23일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첫 번째 명장면으로 '봉남(김인권 분)의 바이브레이션 특훈'을 꼽았다. 극중 가수 지망생 봉남은 절친한 친구 종배가 가게 홍보 차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려 하자, 그는 음치, 박치 인 친구를 위해 특별 레슨을 선보인다. 봉남은 "황진이 아니고, 퐝진이. 노래에 감정을 실어야지, 바이브레이션"이라며 기성 가수 못지않은 기교를 자랑하며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두 번째 명장면은 '짝사랑의 아이콘 현자(이초희 분)의 가슴 저릿한 눈물의 고백'이다. 동료 직원 동수(유연석 분)에 대한 마음이 커져버린 현자가 언니 미애(류현경 분)의 미용실에 찾아가 하소연하는 장면으로 현자는 "쉬어 빠진 김치찌개였지만 '동수'와 함께 먹을 때 제일 맛있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신예 이초희는 단번에 '짝사랑의 아이콘' 으로 급부상했다.


마지막 최고의 명장면은 '할아버지를 위한 손녀 보리(김환희 분)의 절절한 무대'다. 곧 홀로 남게 될 할아버지(오현경 분)를 걱정하며 진심 어린 편지를 읽는 모습과 그런 손녀를 지켜보며 따뜻한 미소를 짓는 오영감의 모습에 가족의 끈끈한 정을 다시 한 번 되새기게 하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처럼 전 세대를 웃고 울린 '명장면 베스트 3'을 공개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가정의 달 최고의 '힐링 영화'로 등극하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