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가족 놀이터.. 5월말 분양

시계아이콘01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가족 놀이터.. 5월말 분양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티하우스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포스코건설이 송도국제업무단지에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특화 시설과 넓은 서비스 면적을 갖춘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를 이달 말 분양한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송도국제업무단지 D17·18블록 총 1138가구로 구성된다. 외국인 임대 67가구를 제외한 1071가구가 일반 공급된다. D17블록은 지하 2층, 지상 25~29층 3개동에 69~104㎡(이하 전용면적 기준) 318가구, D18블록은 지하 2층, 지상 29~34층 6개동에 84~117㎡ 753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특화 시설을 도입해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조성되는 점이 특징이다. 포스코건설은 이 단지에 수공간과 어우러진 '실내 어린이 놀이터'와 '티하우스'를 만들어 엄마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며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티하우스와 실내 어린이 놀이터는 실내 시설로 한 여름이나 추운 겨울, 궂은 날씨에도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 어린이 풀장'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탑승할 수 있도록 '어린이 정류장'도 만들 계획이다.


야외 생활을 즐기고 산책로로 활용할 수 있는 총 1만㎡(18블록 기준) 면적의 오픈 공간도 조성한다. 이 오픈 공간은 단지를 관통하는 녹지 경관축으로 입주민들에게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1·2차' 녹지와 외부 센트럴공원과 녹지 경관축이 연결된다. 아파트 1층은 필로티 형태로 돼 있고 주차장은 지하화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가족 놀이터.. 5월말 분양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항공조감도


주택 내부는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15㎡A타입의 경우 52.20㎡의 서비스 면적을, 99㎡A타입은 50.13㎡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개인의 취향에 따른 실내인테리어 선택이 가능하도록 '홈스타일 초이스'를 적용한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고객이 주방 '다이닝 북카페'와 수납공간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신준호 포스코건설 분양소장은 "하루 종일 자녀의 안전과 교육에 신경 쓰는 엄마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섬세하게 설계했다"며 "엄마와 아이들이 단지 내 녹지로 구성된 오픈 공간을 거닐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수공간에 둘러싸인 티하우스에서 아이들은 실내 어린이 놀이터에서 놀고 엄마는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게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신 소장은 또 "5년간 양도소득세 면제 수혜단지"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가깝고, 녹색기후기금(GCF) 사무국이 입주할 아이타워와 더샵 센트럴파크 Ι·II 몰, 커낼워크 외 채드윅 국제학교 등이 있는 국제업무단지 1공구에 있어 교육, 생활편의, 교통, 브랜드, 미래 가치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달 말 문을 열 예정인 견본주택은 송도 마케팅센터에 있다. 문의 1577-0588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