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인기 여행상품 파격 할인판매

시계아이콘01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이 운영하는 쇼핑몰 G9(www.G9.co.kr)가 인기 해외 여행상품을 유류세와 TAX를 전액 지원하여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여행의 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 G9는 21일 오전 9시부터 인기 해외상품을 파격 할인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특히 항공사 진에어와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출시한 상품들로 유류세 및 TAX를 전액 지원, 추가 부담이 없다는 게 특징이다.

또 여행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최대 5만원권도 증정한다. 일본, 홍콩, 세부, 괌, 방콕 등 비교적 가까운 해외여행 상품으로 출발일은 6월과 7월 정해진 날짜 중 선택 할 수 있다. 이번 할인 가격은 G9의 특별회원(지구인)에게만 적용된다.


일본의 대표 휴양지 ‘오키나와 에어텔(2박3일)’은 치산나하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유류세와 TAX를 포함해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준특급 노보텔을 이용하는 ‘홍콩 준특급 에어텔(2박3일)’ 역시 유류세와 TAX를 포함해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동남아시아 대표 여행상품도 마련했다. 필리핀 대표 휴양지 ‘세부 에어텔(3박5일)’은 유류세와 TAX포함하여 39만9000원(목요일 출발)에 선보이며 5만원 추가 시 호핑투어+특식+전신마사지가 포함된 패키지로 변경 가능하다. ‘방콕·파타야 특급 패키지(3박5일)’와 ‘라오스 에어텔(3박5일)’도 기존 판매가 보다 저렴한 49만9000원과 54만9000원에 판매한다.


최근 들어 인기 휴양지로 급 부상한 괌 상품도 선보인다. ‘괌 PIC로얄타워 골드(3박4일)’ 상품은 전 일정 호텔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89만9000원에 선보인다. ‘괌 특급 리프·쉐라톤 에어텔(3박4일)’은 위치 좋은 특급 리조트인 리프, 쉐라톤 중 선택 가능한 상품으로 출발일에 따라 최저가 55만9000원(리프호텔 기준)에 할인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유류세 및 TAX를 지원하는 상품으로 추가비용이 없어 실질적인 할인 폭은 더 큰 셈이다. 다만, 일부 상품의 경우 숙박일과 출발일 등 옵션 변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또 G마켓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항공권 할인쿠폰(1만원·3만원)’을 각각 500장씩 총 1000장을 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1만원 쿠폰은 상품금액 제한 없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쿠폰은 상품가격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 가능하다. 또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국내숙박 할인쿠폰’ 2만원권도 1000원에 500개 한정 판매한다.


G마켓이 지난 4월 론칭한 쇼핑몰 G9는 브랜드명의 특징을 살려 매일 오전 9시, 9가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부분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특화 제품을 카테고리별 상품 담당자들이 엄선해 소개한다. 사진 속 상품을 좌우 180도로 회전해 볼 수 있는 VR서비스와 원하는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줌(ZOOM)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된 제품 상세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회원(외계인)과 특별회원(지구인)으로 구분되는 독특한 회원제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