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신대 뷰티미용학과,서울인터내셔널 뷰티콘테스트 참가자 29명 전원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더욱 역량을 강화해 국제대회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도 할 터"

동신대 뷰티미용학과,서울인터내셔널 뷰티콘테스트 참가자 29명 전원 수상
AD


동신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강은주 교수)가 최근 개최된 2013 서울인터내셔널 뷰티콘테스트에서 참가자 29명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올렸다.

동신대 뷰티미용학과에 따르면 최근 서울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개최된 서울인터내셔널 뷰티콘테스트에 재학생 29명이 참가해 서울특별시 시장상 과 대상을 비롯 각 부문별로 참가자 전원이 수상자로 선정, 지난 11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2013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전국에서 1천여 명이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피부미용, 헤어, 메이크업, 네일, 속눈썹아티스트, 두피관리 부문 등 6개 부문 17개 종목에 걸쳐 콘테스트가 진행됐다.


동신대는 강송희 학생이 종목별 최우수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서울특별시장상을, 서다영 이가을 홍세라 학생이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고, 나혜진 배세지 정아람 학생 등 3명이 부문별 대회장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역량을 과시했다.


또 박민지 조은지 김유진 이지선 곽미정 학생이 금상을, 김시원 송다영 박소연 학생이 은상을, 이민주 윤우리 천은선 임연진 신민경 유지현 신은지 성유림 김은비 학생이 동상, 최지영 배진희 하유희 범세은 임한솔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장상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대회장상인 대상 수상자에게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3상해인터내셔널 뷰티콘테스트 참가자격과 왕복항공권이 제공되고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뷰티미용학과 강은주 교수는 “지역 유수의 미용 관련 기업과 산학협력체계를 강화해 현장 실습 및 이론의 조화로운 교육을 실시하고, 동신반딧불 프로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경쟁력 강화에 힘써 온 결과 좋은 결실을 얻게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 더욱 역량을 강화해 국제 대회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