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 "피겨 노래 둘 다 포기 못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 "피겨 노래 둘 다 포기 못해" ▲ 신지훈 피겨 훈련 공개(출처: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팝스타2' 출신 신지훈의 피겨 훈련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졌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SBS 'K팝스타2'에 출연한 신지훈이 피겨 스케이터로 돌아가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신지훈은 아시안 피겨 트로피 노비스 부분 3위에 입상한 피겨 스케이트 유망주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훈은 피겨의 매력에 대해 "스케이트 탈 때 바람을 가르는 게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피겨와 노래 둘 다 포기하고 싶지 않다"며 "내가 욕심이 많다. 노래도 잘 부르고 싶고 피겨도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러다 보니 점점 많은 일을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신지훈은 또 최근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K팝스타2) 숙소생활을 하면서 두 달 동안 연습을 아예 안했는데 갑자기 링크장에 와서 원래 하던 양을 소화하려다보니 무릎에 충격이 많이 간 것 같다. 요즘 많이 아프다"고 토로했다.


신지훈은 'K팝스타2' 출연 당시 천재적인 고음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본업인 피겨 스케이팅에 전념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