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탐앤탐스, 프리미엄 커피 매장 '탐앤탐스 더 칼립소'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탐앤탐스, 프리미엄 커피 매장 '탐앤탐스 더 칼립소' 론칭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탐앤탐스는 커피 마니아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매장 ‘탐앤탐스 더 칼립소’를 서울 압구정동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는 고급 커피를 즐기는 커피 마니아를 위한 싱글오리진 커피 전문매장으로 칼립소 전용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와 전 세계의 7가지 싱글오리진 커피를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마니아에서 다양한 커피를 체험하기를 원하는 커피 초심자까지 누구나 자신의 기호에 따라 커피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로는 동티모르AAA, 인도네시아 토라자, 에디오피아 시다모,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코스타리카 따라주, 케냐AA,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 등 최고급 커피 품종의 커피를 판매하며 에스프레소와 드립 중에서 원하는 추출 방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커피 메뉴 중에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는 프리미엄 블렌드 또는 싱글오리진 원두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바닐라빈라떼, 스패니쉬라떼, 오리엔탈카페라떼, 고르곤졸라 피자, 스테이크 피자, 베이컨 팬 피자, 크램차우더 수프 등 새로운 커피와 푸드 메뉴를 선보였으며, 간단한 식사까지 가능하여 브런치 모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인테리어는 블랙과 골드를 주 컬러로 그레이 톤과 금장 느낌의 철골 구조물로 구성하여 무게감과 함께 빈티지의 매력을 살렸으며, 3개의 비즈니스룸과 편안한 소파 좌석을 배치해 모임, 업무미팅,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커피 문화의 발달로 고급화,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진정한 커피 마니아를 위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탐앤탐스 더 칼립소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는 오픈 기념으로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 1+1쿠폰을,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칼립소 시즌 머그컵을 증정하며 이달 11일까지 오전 8시부터 9시사이에 방문하면 모닝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