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가치 기대되는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주)효성이 지난주 문을 연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견본주택에 개관 이후 방문객이 약 1만여명 정도 다녀갔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주변의 개발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우선 제2롯데월드가 2015년 완공 예정으로 약 2~3만 명의 신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데다 완공 시기마저 비슷해 가치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연간 500만 여명의 관광객 유입이 예상되는 잠실관광특구 내에 입지해 있고 문정법조타운,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동남권 유통단지, 등 개발 호재들이 있어 향후 미래가치로 기대를 모은다.

거기에 1인 가구 증가와 소형주택에 대한 수요에 비해 현재 잠실 권역에 기 공급된 약 3,800여실의 수익형 부동산 중 전용 15㎡~26㎡의 소형 주택은 전체의 13% 수준이다.


서울 송파구 석촌동 24-3번지(외 5필지)에 입지하며 지하 5층~지상 22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5.83㎡(Studio Type) 236가구, 33.68㎡(One-Bed Type) 21가구 총 257가구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철 2호선 잠실역, 8호선 석촌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2015년에 지하철 9호선 삼전역(가칭)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석촌호수로, 송파대로가 인접하여 올림픽 대로,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생활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석촌호수가 자리잡고 있어 저층부를 포함 90% 이상의 세대에서 석촌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석촌호수 생태공원, 송파나루공원 등도 인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파구청, 서울아산병원 등 문화ㆍ쇼핑ㆍ편의를 아우르는 주거환경을 갖췄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내부는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및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3.6m의 천정고를 확보함으로써 수납공간 활용은 물론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케 했다. 아울러 태양광 발전, 빗물재활용시스템 등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전 가구가 전용 40㎡ 이하로 구성되어 있어 임대사업자로 등록 시 취ㆍ등록세, 재산세 면제 혜택을 비롯해 종합부동산세 합산에서 배제되며, 5년 이상 보유할 경우 양도세도 6~35%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14-9번지(배명사거리)있다. 문의 - 02.2203.6400

미래가치 기대되는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AD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