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은 은행연계 증권거래서비스 ‘크레온’에서 신용이나 대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크레온 원스톱 신용대출 이벤트’를 다음달 2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크레온모바일(MTS)로 신용계좌를 개설하거나 대출약정을 등록할 수 있는 ‘크레온 모바일 신용대출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련했다.
먼저 100%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크레온 매체(HTS, 홈페이지, MTS)로 신용 및 대출를 받은 고객 모두에게 1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금액대별 경품 이벤트는 신용대출 이용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용금액 40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2억원 미만은 5만원, 2억원 이상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각각 총 100명, 20명, 6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이벤트 응모한 후, 가까운 은행에 방문해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신용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 부장은 “이 이벤트는 공간의 제약을 개선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인 모바일 신용대출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