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린이날 이색선물 아직 고민이라면...바로 이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0초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어린이날 색다른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아이의 '키'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장난감이나 게임기 등 놀이형 선물보다 아이 성장 발육에 도움되는 선물이 더욱 뜻 깊을 수 있다.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의 대표주자는 자전거다. 자전거 타기를 통해 아이들은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끼고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어린이날 이색선물 아직 고민이라면...바로 이것!
AD

삼천리자전거의 벨토(16·18인치)는 자전거 프레임과 타이어에 레드, 옐로우, 블루 등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아이들에게 개성만점의 라이딩을 선사한다. 특히 벨토는 국내 최초로 신개념 벨트 구동계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체인이 들어간 프리휠 방식 대신 벨트 구동 방식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며 체인의 기름이 옷에 묻을 염려가 없어 안심이다.


야외활동이 어렵다면 실내에 최적화된 운동기구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다. 아이피디에스가 선보인 방방보드는 아동용 실내 운동놀이기구다. 이 제품은 특허출원 중인 우레탄스프링을 적용함으로써 우레탄의 빠른 복원력 특성으로 인한 탄력성을 높여 점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도 키 성장을 돕는 선물로 좋다. 성장호르몬이 잠들고 1~2시간 뒤 숙면을 할 때 가장 왕성하기 분비되기 때문이다. 충분한 숙면이 키크는 데는 필수적이라는 얘기다.


어린이날 이색선물 아직 고민이라면...바로 이것!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이불 중에는 이브자리서 출시한 ‘로보카폴리 버블’이 있다. 만화 속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 이불세트로, 이불 베개커버 패드로 구성됐다.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한 면60수 아사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 좋고 워싱 가공해 물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다.


침대도 숙면을 돕는 아이템이다. 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침대 (프레임)와 한샘 7존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i)’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를 30~50% 할인하고, 프리미엄 이불솜도 함께 준다. 컴포트아이는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제품으로, 우리의 몸이 곡선으로 이뤄졌다는 것을 감안해 매트리스를 일곱 구역으로 나눠 각 부위에 맞는 지지력을 제공하는 매트리스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