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선규 ]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광주카드 회원들이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월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은 은행 홈페이지에서 ‘오월愛 이벤트’에 등록하는 광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5일까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결제시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최대 2000 포인트)해 준다.
또 행사기간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 정원박람회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5월 31일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가간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명에게는 공연티켓을,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프로야구 입장권을 결제한 고객 중 50명에게는 사인볼을 증정한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윤정호 부부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5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됐다”며 “광주은행 카드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선규 기자 s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