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T스토어로 중소 개발사 게임 출시 돕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플래닛이 모바일 콘텐츠 장터인 T스토어에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 모비릭스의 '시티레이싱GP'를 무료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중소 게임개발사의 우수 게임 출시와 해외진출 지원을 강화하는 일환이다.


SK플래닛은 T스토어와 모바일 교육·창업을 돕는 상생혁신센터를 통해 중소 게임개발업체 37개사의 74개 게임에 대해 개발· 마케팅·해외 진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일부 게임의 경우 T스토어와 상생혁신센터의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연계해 지원한다. 모비릭스의 '시티레이싱GP'는 T스토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개발부터 투자를 받은 게임이고 피엔제이의 '버블몬스터', 엠젠의 '샷디펜스', 재미코의 '잉키피그' 등도 같은 지원을 받고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의 해외 진출을 원하는 개발사는 T스토어 개발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정민 SK플래닛 스토어사업부장은 "T스토어는 중소 게임 개발사의 국내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협력해 동반성장의 기반을 만들어 갈 것"이라면서 "고객들이 다양한 장르의 경쟁력 있는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