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주니엘, 깜찍함 중무장하고 화려한 컴백 무대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음중' 주니엘, 깜찍함 중무장하고 화려한 컴백 무대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주니엘이 깜찍함으로 중무장하고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졌다.

주니엘은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여운 남자'를 열창했다.


이날 주니엘은 트레이드마크인 하얀색 기타를 들고 무대에 올랐다. 핑크색 양말에 검정 하이힐, 그리고 양갈래 머리는 주니엘 특유의 깜찍함을 배가시켰다.


'귀여운 남자'는 발랄한 업템포의 팝 장르 곡으로, 지금까지 주니엘이 보여 왔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요즘 트렌드인 '귀여운 남자'를 이상형으로 희망하는 마음을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냈으며, 주니엘의 발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상큼하고 편안한 느낌의 노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SHINee(샤이니), PSY(싸이), 조용필, 4minute(포미닛), TEEN TOP(틴탑), 다비치, 인피니트, K.will(케이윌), 이하이, Juniel(주니엘), HISTORY(히스토리), 긱스, 일렉트로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