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뉴먼트'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타민, 종합영양제 등과 같은 건강식품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졌다.
JW중외제약의 프리미엄 영양제 '뉴먼트'(Nument)는 바쁜 일상으로 균형있는 영양 섭취가 불가능한 현대인을 위해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뉴먼트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상태를 전문적으로 관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영양제와 달리 성별에 따라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해, '뉴먼트 K'와 '뉴먼트 Q'로 나뉜다.
뉴먼트 K는 비타민 B 10종과 마그네슘 등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복합 처방됐다. 비타민 B군은 간 대사에 도움을 주는 필수 성분으로 술, 담배를 많이 하는 남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다. 이 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B 뿐만 아니라 항산화제인 비타민 A, C, E와 마늘엑스·아연등을 고함량으로 추가했다. 남성 간 건강을 위한 UDCA와 코큐텐(CoQ10)도 함유돼 있다.
뉴먼트 Q는 비타민 B 8종과 철, 칼슘 등 여성에게 필수적인 2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여기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마늘엑스와 감마오리자놀 등을 추가, 육체 피로와 어깨결림, 손발 저림, 손발 차가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A, C, E는 물론 코큐텐, 셀레늄, 베타카로틴 등 여성을 타깃으로 한 영양소도 첨가됐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근 불규칙적인 영양섭취로 체력저하,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 제품은 1회 간편한 복용으로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