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외환은행은 '2X 시그마 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당월 사용금액에 따라 0.2~1.0%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2X카드의 기본 특징인 6개월간 연속 사용뒤 혜택이 2배로 커지는 기능도 탑재했다. 적립한도도 월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제공해 쓰는 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 적립형 범용 카드다.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블포인트 프로모션, 에브리데이 2X시그마 프로모션, 매리어트 아워홈 레스토랑 15~40% 할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우선 6월말까지 2X 시그마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이 발급 다음달부터 2X 시그마 카드로 50만원이상 사용 시, 해당월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Yes 포인트를 두 배로 제공한다.
또한 6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발급 다음달 1일부터 10일 연속으로 카드를 사용하면, 매달 5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30일 연속으로 사용하면 10명을 추첨해 50만 YES 포인트를, 100일 연속 사용시 맥북에어 10대를 제공한다.
이 외에 매리어트호텔·아워홈 레스토랑 할인도 진행되며, 외환은행 적립식 상품과 함께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포인트 적립률도 우대한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