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5일 신개념 아이스음료 5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은 지금까지 편의점 아이스음료로 한 번도 출시 된 적이 없었던 버블티 컨셉의 팝버블 2종, 리얼 주스 컨셉의 생생에이드 2종, 고품질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 1종 등 총 5종이다.
팝버블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 특유의 상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터지는 청포도 버블의 쫄깃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상품이며, 팝버블 골드피치는 복숭아 주스에 상큼한 오렌지 버블이 포함돼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해서 각 1500원.
생과일주스 콘셉트의 생생에이드 2종도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품이다.
생생키위에드와 생생파인애플에이드 2종은 실제 과육을 포함해 생과일 주스의 풍미와 과육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까지 첨가해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아이스음료다.
GS25는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 갈증해소를 위한 최고의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과 수험생 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격은 팝버블과 마찬가지로 얼음컵 포함해 각 1500원.
고품격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도 아이스음료로는 최초로 출시된다.
루왁커피란 사향고양이가 먹은 커피 열매가 소화기관을 통해 일종의 발효과정을 거쳐 배설한 원두를 이용해 만든 커피로 극소량 밖에 생산되지 않아 희소성이 높은 귀한 커피다.
GS25는 루왁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천혜의 섬 팔라완에서 채취되는 세계에서도 드문 100% 자연산 원두를 사용했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 3000원.
김민규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 MD는 “고객들에게 신개념 아이스음료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중소기업과 함께 알뜰하면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지닌 음료 개발을 위해 수개월간 준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롭고 알뜰하고 맛있는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